포토뉴스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4/11/28
- 조회수242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은 11월 25일 정금관 3층 대회의실에서 "학생자치기구와 이정열 총장과의 간담회"를 개최됐다. 행사에는 이정열 총장, 유호종 교무부총장, 정태호 학생처장, 한욱상 교무처장, 차현규 기획처장, 박정신 입학홍보처장, 전미옥 대외협력처장, 차수현 행정지원처장을 비롯한 학생대표 4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학생자치기구의 건의사항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자유롭고 진솔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정열 총장과 학생들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정열 총장은 학생들의 질문에 대해 친절하고 상세하게 답변하며, 학교의 비전과 목표를 설명하고 학생들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유호종 교무부총장과 정태호 학생처장도 학생들의 고민을 경청하고,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한욱상 교무처장, 차현규 기획처장, 박정신 입학홍보처장, 전미옥 대외협력처장, 차수현 행정지원처장도 각자 소관 부문에서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개선 방향을 논의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학생자치기구 대표들은 시설 개선, 학내 복지 등 건의사항을 제시하였으며, 이에 대해 이정열 총장을 비롯한 교내 관계자들은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했다.
중부대학교 이정열 총장은 “학생자치기구 대표분들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반가웠습니다. 학생자치기구와의 간담회에 참여한 학생 대표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한정되어 있어 다소 아쉬웠습니다만, 현안 주제들을 논의한 의미있는 자리였습니다. 이러한 자리가 학교의 발전으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