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학상담

광고글, 남을 비방하는 글,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의 무단 전재 및 배포 시 저작권법 136조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게시할 경우에는 본교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물 작성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체 12건 현재 페이지 1/2

  • Q 교차지원, 수능최저 및 중복지원이 가능 한가요?
    A 교차지원은 전체 학과(전공)가 가능하며, 수능최저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중복지원은 모집전형이 다를 경우 동일학과(전공) 및 다른 학과(전공)에 복수지원이 가능 합니다.
    단, 수시 원서접수의 지원 횟수는 포함 됩니다.
  • Q 수시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은?
    A 2025학년도 수시 최종합격자 발표는 2025. 11. 06(수)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합격자 발표 확인은 입학 홈페이지→입학정보→수시→합격자발표를 클릭한 후 성명과 수험번호,생년월일을 입력하신 후 조회하시면 합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서등록 기간은 2024. 12. 16(월) ~ 12. 18(수)까지 문서등록 완료 후, 최종등록 기간은 2025. 2. 10(월)~ 2. 12(수)까지 납부하시면 됩니다 수시모집 합격자의 합격증 및 각종 고지서는 본 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반드시 추후 모집요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Q 예비합격자의 충원합격 발표는 어떻게 되나요?
    A 수시 예비합격자의 충원합격 발표는 최초 합격한 학생들에게 등록여부를 확인한 뒤 등록포기의사를 밝힌 인원만큼 예비합격자 발표를 합니다.
    충원합격자발표는 유선 상으로 이루어지며, 충원 발표기간은 2024. 12. 18(수) ~ 27(금)입니다.
  • Q 서류제출은 언제까지이고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A
    ■ 인터넷 접수자 중 - 온라인 정보 제공 동의자의 경우 제출서류 없습니다. - 단, 온라인제공 비동의자, 비대상교 및 제출서류가 있는 전형을 지원한 지원자는 서식에 맞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유의사항 - 온라인제공 비동의자 또는 제출서류가 있는 전형을 지원한 자는 2024. 9. 9(월) ~ 9. 24(수) 기한 내 반드시 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서류제출 발송 시 일반우편은 분실 될 우려가 있으므로 등기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충남 금산군 추부면 마전리 대학로 201 중부대학교 입학홍보처(32713)
  • Q 원서접수 후 개인정보 수정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A 본교 입학홍보처 041)750-6807~9로 전화를 주시고, 인터넷을 이용하여 원서접수한 지원자의 경우 인터넷 접수업체로 연락하시어 수정요청을 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 Q 면접 준비 및 중복지원시 면접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A 면접고사 대상자는 홈페이지 고사장 찾기를 통하여 본인의 면접시간 및 장소(면접대기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면접고사 시에는 우선 면접시간을 준수하여 본교 지정 대기실에 입실 완료 하여야 합니다.

    면접 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면접질문의 경우 본교 홈페이지 입학정보에서 수시 메뉴의 자료실에 가시면 전년도에 나왔던 질문유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면접일자가 중복된 경우 모집전형 및 모집학과별로 면접시간을 조정하여 홈페이지에 공지 할 예정입니다.
  • Q 면접,실기고사 당일에 학교 셔틀버스를 운행하나요?
    A 면접 및 실기고사 당일 지원자들의 등하교를 돕기 위해 제한적으로(본교 셔틀버스 노선 중 일부노선) 운행할 예정입니다. 탑승시간 및 장소는 추후에 학교홈페이지에 공지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및 입사는 어떻게 하나요?
    A 신청방법은 지정날짜에 본교 학생생활관(본교 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생활관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하며,
    입사일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어 해당기간에 맞춰 입사하시면 됩니다. 학생생활관 합격 여부는 생활관신청자에 한하여 본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 후 입사비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문의 : 학생생활관(기숙사) 041-750-6461~7 / 031-8075-1272~6
  • Q 학번은 언제 확인할수 있나요?
    A 신입생의 학번은 해당학년도의 입시업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 부여하게됩니다.
    보통 정시(추가모집 포함) 합격자가 끝나는 2월 말 경이며 홈페이지에서 학번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부여받은 학번으로 홈페이지 및 종합정보서비스, 중앙도서관 등의 본교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 따로 회원가입을 할 필요없이 부여받은 학번을 아이디로 로그인하게 됩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생년월일 6자리 숫자입니다.
  • Q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언제 어떻게 실시 하나요 ?
    A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입학식은 대면진행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 되었습니다. 수강신청 등 신입생 안내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