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부 프로그램

문제점 및 개선사항(As-is)
  • 구성원 참여・소통 영역에 대한 낮은 평가
  • 교육행정지원 시스템에 대한 낮은 만족도
  • 대학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대내외 인식 혼란
개선 방향(To-be)
  • 구성원 참여 소통 문화 구축
  • 참여형 행정 지원체계 구축
  • 긍정적 대학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 경영 기반 마련
구성원 참여와 소통체계 구축을 통한 행복공감경영 기반 구축

프로그램 구성원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행복공동체 중부문화 조성

세부 프로그램, 중요도 순위
세부 프로그램 중요도 순위
MG 3 _ 학생 중심 참여 채널 확대 33(3)
MG 4 _ 대학 정체성 강화를 통한
브랜드 구축
30(2)

혁신성장 학생을 위해 헌신하는 행복공감경영 실현

개요

  • 대학의 비전인 학생성장을 위해 학생의 참여와 소통을 통한 의견 개진 및 참여채널 확대
  • 캠퍼스⋅학부단위 학생 정례간담회 실시 등을 통한 정기적 의견수렴과 온라인 소통 공간 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한 학생 의견 수요 파악 및 후속 지원

추진 내용 및 방법

정례/비정례 의견개진 채널 확대

내용

학생수요 반영을 위한 온/오프라인 의견개진 채널 마련

방법

  • ① 캠퍼스별⋅학부별 학생 정례간담회 실시
  • ② 학교홈페이지 건의사항 게시판(중부광장) 활성화

학생 실질수요 모니터링

내용

학생수요 중심의 학교운영을 위해 학생의 실질수요가 표출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학생참여 모니터링단 운영

방법

  • ① 학생참여 모니터링단 발족 및 운영
  • ② 학생참여 모니터링단 개선 및 강화
  • ③ 학생수요 검토 및 반영 방안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