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행복공동체 중부문화 조성
- 구성원 참여・소통 영역에 대한 낮은 평가
- 교육행정지원 시스템에 대한 낮은 만족도
- 대학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대내외 인식 혼란
- 구성원 참여 소통 문화 구축
- 참여형 행정 지원체계 구축
- 긍정적 대학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 경영 기반 마련
프로그램 구성원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행복공동체 중부문화 조성
세부 프로그램 | 중요도 순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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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 3 _ 학생 중심 참여 채널 확대 | 33(3) |
MG 4 _ 대학 정체성 강화를 통한 브랜드 구축 |
30(2) |
혁신성장 학생을 위해 헌신하는 행복공감경영 실현
개요
- 대학의 비전인 학생성장을 위해 학생의 참여와 소통을 통한 의견 개진 및 참여채널 확대
- 캠퍼스⋅학부단위 학생 정례간담회 실시 등을 통한 정기적 의견수렴과 온라인 소통 공간 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한 학생 의견 수요 파악 및 후속 지원
추진 내용 및 방법
정례/비정례 의견개진 채널 확대
내용
학생수요 반영을 위한 온/오프라인 의견개진 채널 마련
방법
- ① 캠퍼스별⋅학부별 학생 정례간담회 실시
- ② 학교홈페이지 건의사항 게시판(중부광장) 활성화
학생 실질수요 모니터링
내용
학생수요 중심의 학교운영을 위해 학생의 실질수요가 표출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학생참여 모니터링단 운영
방법
- ① 학생참여 모니터링단 발족 및 운영
- ② 학생참여 모니터링단 개선 및 강화
- ③ 학생수요 검토 및 반영 방안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