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부 프로그램

문제점 및 개선사항(As-is)
  • 구성원 참여・소통 영역에 대한 낮은 평가
  • 교육행정지원 시스템에 대한 낮은 만족도
  • 대학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대내외 인식 혼란
개선 방향(To-be)
  • 구성원 참여 소통 문화 구축
  • 참여형 행정 지원체계 구축
  • 긍정적 대학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 경영 기반 마련
구성원 참여와 소통체계 구축을 통한 행복공감경영 기반 구축

프로그램 구성원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행복공동체 중부문화 조성

세부 프로그램, 중요도 순위
세부 프로그램 중요도 순위
MG 3 _ 학생 중심 참여 채널 확대 33(3)
MG 4 _ 대학 정체성 강화를 통한
브랜드 구축
30(2)

혁신성장 학생을 위해 헌신하는 행복공감경영 실현

개요

본 대학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학생성장'에 대한 대내외 이해관계자들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관련 서베이를 통한 연구,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실행

  • 콘텐츠
    학생
    성장
    • 희망
    • 극복
    • 함께
    • 경험
  • 브랜드 요소 진단
    브랜드
    요소
    • 로고
    • 심볼
    • 캐치프
      라이즈
    • 징글
  • 마케팅 실행
    마케팅
    도구
    • 광고
    • 이벤트
    • PR
    • SNS

추진 내용 및 방법

브랜드 아이덴티티 마케팅

내용

우리 대학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조사연구 시행, 브랜드 마케팅 상품(Total Goods, Fashion Goods)과 동영상 제작 및 활용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마케팅 수행

방법

  • ① 중장기 발전계획 고도화 서베이
  • ② 정체성 강화 브랜드 구축 서베이
  • ③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상품 개발
  • ④ 대내외 홍보에 브랜드 상품 활용 방안 수립
  • ⑤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홍보 동영상 제작
  • ⑥ 브랜드 마케팅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