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행복공동체 중부문화 조성
- 구성원 참여・소통 영역에 대한 낮은 평가
- 교육행정지원 시스템에 대한 낮은 만족도
- 대학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대내외 인식 혼란
- 구성원 참여 소통 문화 구축
- 참여형 행정 지원체계 구축
- 긍정적 대학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 경영 기반 마련
프로그램 구성원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행복공동체 중부문화 조성
세부 프로그램 | 중요도 순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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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 3 _ 학생 중심 참여 채널 확대 | 33(3) |
MG 4 _ 대학 정체성 강화를 통한 브랜드 구축 |
30(2) |
혁신성장 학생을 위해 헌신하는 행복공감경영 실현
개요
본 대학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학생성장'에 대한 대내외 이해관계자들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관련 서베이를 통한 연구,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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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학생
성장- 희망
- 극복
- 함께
-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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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요소 진단
브랜드
요소- 로고
- 심볼
- 캐치프
라이즈 - 징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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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실행
마케팅
도구- 광고
- 이벤트
- PR
- SNS
추진 내용 및 방법
브랜드 아이덴티티 마케팅
내용
우리 대학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조사연구 시행, 브랜드 마케팅 상품(Total Goods, Fashion Goods)과 동영상 제작 및 활용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마케팅 수행
방법
- ① 중장기 발전계획 고도화 서베이
- ② 정체성 강화 브랜드 구축 서베이
- ③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상품 개발
- ④ 대내외 홍보에 브랜드 상품 활용 방안 수립
- ⑤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홍보 동영상 제작
- ⑥ 브랜드 마케팅 확대